맛있는 음식점

경기도, 수도권
2015.01.13 07:12

인천 계산동 맛집 쌩맥주 츄러스

조회 수 2208 추천 수 2 댓글 5

연말 연초가 되면 술자리가 많죠?

저는 술을 그다지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가끔 맥주를 즐긴답니다.

선배와 계산동에서 맥주한잔 하기로 하고 계산동을 배회하던중..

 

새로운 쌩맥주집이 생겼더군요

 

 

쌩맥주 츄러스 (2).jpg

 

자 한번 들어가 볼까요???

 

우선 자리를 잡아야겠는데 손님이 많더군요 빈자리 찾기가 좀 힘드네요 ㅎㅎ

마음에 드는 자리는 없었지만 일단 자리는 잡았어요 ㅋ

 

쌩맥주 츄러스 (3).jpg

 

오~ 대박 안주 가격이 참 착합니당 ㅋㅋ

나이스! 아 근데 오늘은 선배한테 얻어먹을건데.. 나이스가 아닌듯!

 

내가 사는날 싼곳을 와야하는데 말이져 ㅋㅋ

 

일단 안주로는 마약감자와 오리지날 츄러스를 주문했어요

그리고 맥주는 오랫만에 호가든으로~ ㅋㅋ

 

쌩맥주 츄러스 (4).jpg

 

주문한 안주와 술이 나오기전에 가게안을 살포시 사진에 담아보자~

케케케

 

쌩맥주 츄러스 (5).jpg

 

쌩맥주 츄러스 (6).jpg

 

벽에는 재미난 그림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메모지와 볼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우린 술마시러 온거니까 덕담 보다는 오늘 이 자리에 없는 지인들 뒷담화를 적어서

걸어보려 합니다. 케케케케

 

쌩맥주 츄러스 (7).jpg

 

주문한 마약감자가 나왔어요~~

케첩, 머스타드에 찍어 드셔도 되지만 전 아시죠?? ㅋㅋ

마약감자는 그냥 먹어야 전 더 맛있더라는...

 

쌩맥주 츄러스 (8).jpg

 

츄러스도 나와부렀습니다.

선배와 왔으니 제가 츄러스를 먹기 좋게 잘 잘라야겠습니다.

 

쌩맥주 츄러스 (9).jpg

 

하악 ~~ 주인장님.....

오리지날과 치즈 츄러스를 섞어서 주셨어!!!

 

오~ 땡큐베리 감샤~ 난 치즈가 넘 좋아 ㅠ,.ㅠ

달달하면서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맥주 안주로 참 잘 어울리더군요

 

쌩맥주 츄러스 (10).jpg

 

자 그리고 우리의 입맛을 자극하는 맥주 호가든~^^

특이하게도 제가 향이 강한 음식은 잘 먹지를 못하는데... 왜 호가든은 이리

맛이 좋은걸까요?? -0-;;;

 

'맛집 게시판에 왜 맥주집을 소개해??' 하실지 모르겠지만...

이날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ㅋㅋ 

맛집으로 소개를 하고 싶었습니다. 풉

 

저는 모든 주당님들이 싫어하는 안주발맨이거든요 ㅡㅡㅋ

술은 최대한 천천히 안주는 잽싸고 빠르게~~ 그리고 아 배불러 술이 안들어가~ 뻐팅기기 ㅋ

 

여러분도 계산동에서 한잔 하실 생각이시라면 가격 저렴하고 맛나는 안주로

시원한 맥주 한잔하러 가보셔용~

 

계양구청 바로 옆이니까 찾기 쉬우실 겁니당.

 

 

주소: 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1081-10 명동프라자 101호

Tel: 032-552-5628